화순군 한천면, 주민들과 함께 화순 주요 관광지 탐방
검색 입력폼
전국

화순군 한천면, 주민들과 함께 화순 주요 관광지 탐방

화합과 지역사랑 키우는 뜻깊은 시간 가져

화순 주요 관광지 탐방
[제일경제신문]화순군 한천면은 지난 5일 지역 주민 60여 명과 함께 화순군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 간 화합을 도모하고, 화순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지역에 대한 이해와 애정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에서 추진하는 '2025 화순 역사문화탐방 프로젝트와 연계해 전문가와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 장소별 역사·문화 해설을 제공함으로써 단순 관광을 넘어 화순의 역사성과 생태자원을 깊이 있게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화순적벽 ▲ 화순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개미산전망대 ▲ 자연과 어우러진 산책로인 꽃강길 ▲ 화려한 조명과 음악이 어우러진 음악분수 등을 차례로 방문하는 등 화순의 다양한 매력을 몸소 체험했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가까이 살면서도 몰랐던 화순의 매력을 새롭게 알게 됐다. 가족들과 다시 오고 싶다”라며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민영애 한천면장은 “주민들이 직접 보고 느끼며, 화순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방문일정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