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진주시배구협회장배 배구대회’개최
검색 입력폼
스포츠

‘제19회 진주시배구협회장배 배구대회’개최

5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 참가, 배구대회 열기로 가득 채우다

‘제19회 진주시배구협회장배 배구대회’개최
[제일경제신문]지난 5일 진주시 실내체육관과 생활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9회 진주시배구협회장배 배구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진주시배구협회가 주최하고 진주시와 진주시체육회가 후원한 행사로, 지역 내 배구 동호인 5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열정의 장을 펼쳤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배구 발전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진주시배구협회 이준규 부회장이 진주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경기는 국민생활체육 9인 제 배구경기 규칙을 준용하여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각부별 우승팀, 준우승팀, 3위팀에게는 트로피와 시상금이 지급됐다.

진주시민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경기마다 흥미진진한 접전과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으로 관중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배구협회 관계자는 "매년 대회 규모가 커지고 참가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발전된 대회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로 평소 쌓인 스트레스도 해소하시고 활력도 보충하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8월에 개최되는 2025 코리아인비테이셔널 진주국재여자배구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는 오는 8월 ‘2025년 코리아인비테이셔널 진주국제여자배구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일본, 체코, 스웨덴, 프랑스, 아르헨티나 등 총 6개국의 국가대표팀이 참가하는 국제적인 행사로, 세계 정상급 여자배구 선수들이 진주를 방문해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정란 기자 lany73@daum.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