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광산구, 설 명절맞이 감염병 예방 캠페인 실시 |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임산부, 65세 이상 고령층 등 고위험군 인플루엔자 접종 권고 △마스크 착용 생활화 △외출 전·후 손 씻기 △실내 환기 △기침 예절 실천 등 기본적인 감염병 예방 수칙을 당부했다.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 |
| 광산구, 설 명절맞이 감염병 예방 캠페인 실시 |
강기정 시장 “광주가 쌓은 성공경험, 미래 열어가길”
장성군 “실버세대 건강 관리도 스마트하게” 인공지능·사물인터넷 기반 ‘어르신 건강관리 교육·체험 한마당’ 호...
전남도 가족센터 개소…시도민 행복증진 광역거점 역할
신안군, 세계마약퇴치의 날 맞아 합동 캠페인 실시
김신 당선인, 첫 행보 완도 미래 청사진 제시
광주체중 배드민턴부, 전국대회서 금1·은1
전남교육청, “물품 관리 조례안, 교원 행정업무 확대 목적 아니다”
장길선 구례군수 당선인 인수위, 주차난 해소 위한 현장 점검
광주유아교육진흥원, 영유아 자녀 보호자 대상 교육
광주공고 씨름부, 전국장사씨름대회서 은1·동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