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장성군, 설 연휴 대비 ‘응급의료 유관기관 대책회의’ 가져 |
장성군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이달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응급의료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보건소, 보건지소, 보건진료소가 연휴 기간 순번제로 진료를 이어간다.
군 관계자는 “빈틈없는 응급의료체계 구축?운영으로 의료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 |
| 장성군, 설 연휴 대비 ‘응급의료 유관기관 대책회의’ 가져 |
전남도 가족센터 개소…시도민 행복증진 광역거점 역할
광주공고 씨름부, 전국장사씨름대회서 은1·동2
강기정 시장 “광주가 쌓은 성공경험, 미래 열어가길”
장성군 “실버세대 건강 관리도 스마트하게” 인공지능·사물인터넷 기반 ‘어르신 건강관리 교육·체험 한마당’ 호...
당진시, 6.25전쟁 제76주년 기념식 개최
신안군, 세계마약퇴치의 날 맞아 합동 캠페인 실시
김신 당선인, 첫 행보 완도 미래 청사진 제시
광주체중 배드민턴부, 전국대회서 금1·은1
전남교육청, “물품 관리 조례안, 교원 행정업무 확대 목적 아니다”
장길선 구례군수 당선인 인수위, 주차난 해소 위한 현장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