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장성군 공직자들, 복지포인트로 지역 내 소비 동참 ‘ |
장성군 공직자는 총 947명으로, 군은 개인에게 할당된 복지포인트 가운데 20만 원을 지역에서 사용하도록 배정하고 있다.
연간 합산액 1억 8900만 원 가량을 지역에서 소비하는 셈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는 소상공인 경영난이 심각한 만큼, 가급적 설 명절 이전에 지역 할당분 복지포인트를 소비하도록 독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 |
| 장성군 공직자들, 복지포인트로 지역 내 소비 동참 ‘ |
‘중동 전쟁’의 교훈, 견고한 산업·자원안보 확보 전략을 민관이 함께 모색한다
‘2026, Seoul Premium Textile’, 원사에서 패션브랜드까지 K-섬유를 세계와 잇다
광양수산물유통센터, ‘해양수산 테마공간’ 으로 새단장
구례군 보건의료원, 장애인복지관과 협업으로
구례군청 씨름단 …단체전 우승·국화급 장사 등극
광주시교육청, 통합특별시교육청 출범 앞두고 대응체계 점검
함평군, 재배 농가 대상 종합 관리 기술교육 실시
장흥군, 6·25전쟁 영웅들의 헌신 되새겨
영암군, 전남 지방세정 종합평가 ‘최우수상’ 수상
해남군 장학사업기금 기탁 이어져, 장학기금 500억원 조성 착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