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장성군 공직자들, 복지포인트로 지역 내 소비 동참 ‘ |
장성군 공직자는 총 947명으로, 군은 개인에게 할당된 복지포인트 가운데 20만 원을 지역에서 사용하도록 배정하고 있다.
연간 합산액 1억 8900만 원 가량을 지역에서 소비하는 셈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는 소상공인 경영난이 심각한 만큼, 가급적 설 명절 이전에 지역 할당분 복지포인트를 소비하도록 독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 |
| 장성군 공직자들, 복지포인트로 지역 내 소비 동참 ‘ |
구례군 보건의료원, 장애인복지관과 협업으로
구례군청 씨름단 …단체전 우승·국화급 장사 등극
‘순천시–한국전력-(재)행복커넥트’ ‘AI 안부든든 서비스’ 업무협약
‘2026, Seoul Premium Textile’, 원사에서 패션브랜드까지 K-섬유를 세계와 잇다
함평군, 재배 농가 대상 종합 관리 기술교육 실시
대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양가득 행복꾸러미’ 전달
‘중동 전쟁’의 교훈, 견고한 산업·자원안보 확보 전략을 민관이 함께 모색한다
광주동부교육지원청, ‘청렴수거’ 캠페인 전개
광주시교육청, 학교장 대상 마약류·흡연 예방교육 연수
광주시교육청, 통합특별시교육청 출범 앞두고 대응체계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