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제9대 후반기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 위원장 정창수 의원 |
남구의회 윤리특별위원회는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포함 총 7인으로, 위원에는 황경아, 박상길, 김경묵, 노소영, 은봉희 의원이 선임되었고 활동기간은 2026년 6월 30일까지이다.
윤리특별위원회는 의원들의 윤리강령과 윤리실천규범 준수 여부 및 징계?자격 심사에 등에 관한 사항을 심사하게 된다.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 |
|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제9대 후반기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 위원장 정창수 의원 |
광주 서구, 보훈의 달 헌정식 개최
경기도의회 서성란 의원, 제11대 의정활동 마무리… “의왕과 경기도의 내일 위해 기도하며 나아갈 것”
진도군 농업인, 전국 스마트경영 혁신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풍년농사 성패 여름에 달렸다… 장성군, 영농교육 박차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
“청렴은 간부부터”… 담양군, 청렴책임간부제 운영 점검
전남도, 적조·고수온 현장 대응력 강화
전남도·광주시·행안부, 통합특별시 출범 준비 최종 점검
전남도, 통합특별시 첫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착수
목포시, 책과 와인의 인문학적 만남…‘책은 핑계고’특강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