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광주광역시도시철도, ‘2024 녹색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공사는 이번 시상에서 ▲도시철도 운영기관 중 최초로 ESG 경영체계 구축 ▲연간 온실가스 목표관리제 초과달성 ▲공기질 관리 통합플랫폼 운영으로 쾌적한 역사 조성 등 환경 친화 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탄소중립 실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 |
| 광주광역시도시철도, ‘2024 녹색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광주 서구, 보훈의 달 헌정식 개최
경기도의회 서성란 의원, 제11대 의정활동 마무리… “의왕과 경기도의 내일 위해 기도하며 나아갈 것”
진도군 농업인, 전국 스마트경영 혁신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청렴은 간부부터”… 담양군, 청렴책임간부제 운영 점검
전남도, 적조·고수온 현장 대응력 강화
전남도·광주시·행안부, 통합특별시 출범 준비 최종 점검
곡성군, 오는 7월에도 ‘구석구석 문화가 있는 날’ 운영으로 주민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나서
영암군, 영암경찰서 이전부지 조성 본격 추진
풍년농사 성패 여름에 달렸다… 장성군, 영농교육 박차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