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쌀심! 밥심! 가래떡 DAY’ 사진. |
이번 행사는 쌀 소비감소와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고, 우리 쌀 소비 확대와 농산물의 소중함을 되새겨보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광산구 관계자는 “쌀값 안정과 쌀 소비 확대를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동참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우리 쌀 소비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 |
| ‘쌀심! 밥심! 가래떡 DAY’ 사진. |
광주 서구, 보훈의 달 헌정식 개최
경기도의회 서성란 의원, 제11대 의정활동 마무리… “의왕과 경기도의 내일 위해 기도하며 나아갈 것”
진도군 농업인, 전국 스마트경영 혁신대회에서 ‘우수상 수상’
“청렴은 간부부터”… 담양군, 청렴책임간부제 운영 점검
전남도, 적조·고수온 현장 대응력 강화
전남도·광주시·행안부, 통합특별시 출범 준비 최종 점검
곡성군, 오는 7월에도 ‘구석구석 문화가 있는 날’ 운영으로 주민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나서
영암군, 영암경찰서 이전부지 조성 본격 추진
풍년농사 성패 여름에 달렸다… 장성군, 영농교육 박차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