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유영제약으로부터 1천만원 학교발전기금 기탁 받아 김정란 기자 lany73@daum.net |
| 2026년 06월 23일(화) 06:52 |
![]() |
| 충청북도 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제공) |
이날 협약식에서는 품행이 바르고 학업에 성실한 학생 20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해 각 50만원의 유영인재·성장장학금을 전달했다.
유영제약은 2014년부터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에 매년 1천만원의 학교발전기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여 년간 장학사업을 이어오며 학생들의 성장과 진로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유영제약 사회공헌 담당자는 “미래 제약산업을 이끌어갈 학생들이 학업에 더욱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유영제약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미래 제약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석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교장은 “학생들을 위해 꾸준히 학교발전기금을 지원해 주고 있는 유영제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발전기금은 학생들의 성장과 전문 역량 강화에 소중히 활용해 바이오의약품 산업을 이끌 전문인재 양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정란 기자 lany73@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