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정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나서 우리동네복지기동대, 지사협 협력으로 주거환경 정비 봉사활동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
| 2026년 06월 22일(월) 11:52 |
![]() |
| 금정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나서 (영암군 제공) |
이번 활동은 경제적 어려움과 신체적 제약으로 주거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 가구의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복지기동대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집 안팎에 쌓인 생활폐기물을 정리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김영택 금정면 우리동네복지기동대장은 “어르신께서 깨끗해진 환경을 보며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철홍 기자 chelho7442@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