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새마을회, 설 명절 귀성객 맞이 캠페인 진행
김정란 기자 lany73@daum.net
2025년 01월 26일(일) 10:22
옥천군 새마을회, 설 명절 귀성객 맞이 캠페인 진행
[제일경제신문]옥천군새마을회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오는 25일 옥천역에서 귀성객 맞이 캠페인을 펼친다.

이 날 행사는 옥천군새마을회 회장단 및 읍·면 새마을지도자 20여 명이 참여해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에게 따뜻한 가래떡을 나눠주고

옥천사랑의 실천인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여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의 주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 회장은“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옥천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옥천의 정과 온기를 나눌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앞으로도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새마을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항상 지역사랑의 최일선에서 이웃 사랑을 몸소 보여 주시는 새마을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금번 행사를 통해 긴 설 연휴 동안 온기 가득한 행복드림 옥천이 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한편, 옥천군새마을회는 명절마다 옥천역에서 캠페인을 실시해 고향을 찾는 이들을 반갑게 맞이해줘 인정 넘치는 옥천군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으며 관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정란 기자 lany73@daum.net
이 기사는 제일경제신문 홈페이지(www.u-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u-news.kr/article.php?aid=11623065669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14일 04:44:13